트렌드리포트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극복하는 방법

2018. 1. 23. 10:46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극복하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유기적인 방문이 줄어들게 되면, 모두들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이길 게시물 생성과 부정한 방법에 의존하지 않고 참여를 유도하는 법을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다행이도 그렇게 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잠재고객이 활발한 시기에 포스팅

참여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인스타그램에서 잠재 고객이 가장 활발한 시기에 포스팅 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참여도가 높은 게시물에 우선 노출 순위를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즉, 더 많은 "좋아요" 및 "댓글"을 받을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캡션에 클릭유도문구 삽입

인스타그램 캡션에 클릭유도문구 삽입 잠재고객이 게시물을 보거나 참여를 권유하는 간단한 행위도 매우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캡션에 클릭유도문구를 포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팔로워들이 댓글 섹션에 내 계정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게시물을 보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해시태그 중 탑 포스트로 선택할 때 인스타그램에서 고려하는 요인일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전략 생성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전략 생성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전략은 인스타그램 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즉 인스타그램에 참여도를 얻기 원하는 기업에게 최우선 과제이기도 합니다.
잠재 고객이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해시태그를 확인한 다음 해당 해시태그를 사용해 게시물을 검색합니다.
일부 대상을 찾았다면 그들의 포스트에 "좋아요"와 "댓글"을 달아주세요.
지난 1편에서 세번째 섹션에 설명한 "정기적으로 좋아하는 것, 코멘드하기"등의 행위는 그들에게 당신의 게시물이 더 잘 노출되게 하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 이 글은 https://later.com/blog/instagram-algorithm/ 의 게재된 내용을 번역하였습니다.

번역,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