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집중조명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 광고 만들기

2018. 3. 16. 13:16
인스타그램스토리 광고만들기 메인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는 프로필에 보관하려는 모든 순간을 공유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여러 개의 사진과 비디오를 공유 할 때 슬라이드 쇼 형식으로 함께 나타납니다.
그리고 텍스트 및 그림 도구로 새로운 방식으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사진과 동영상은 24 시간 후에 사라지고 프로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이용한 광고 제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글 /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에서 광고 만들기

인스타그램스토리 광고만들기 설명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는 광고주가 광고 작성 도구, 파워 에디터 및 API를 사용하여 기사에 광고를 쉽게 제작, 배포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속의 광고는 Facebook 및 Instagram 피드 광고와 동일한 강력한 백엔드 타겟팅, 측정 및 보고 도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반 게시물과는 달리 “좋아요” 또는 “댓글”이 없고, Instagram Direct에서 개인 메시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디자인 요구 사항

화면비율 9:16 전체 화면 (세로 광고)
최소 크기 : 600 x 1067px / 권장 크기 : 1080 x 1920px
동영상길이 0 ~15 초 사이
사진콘텐츠 기본 5 초 간 재생
파일형식 비디오 : .mp4 또는 .mov / 사진 : .jpg 또는 .png
최대파일크기 비디오 : 4GB / 사진 : 30MB
지원코덱 비디오 : H.264, VP8 / 오디오 : AAC, Vorbisx
사용가능목표 도달 범위, 동영상 조회수, 트래픽, 전환 수 및 앱 설치 수
클릭유도옵션 지금 신청하기, 지금 예약하기, 지금 구입하기, 티켓 구입하기, 연락처, 다운로드, 자세히 알아보기, 쇼핑하기, 가입하기, 더보기
인스타그램스토리 관련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생성 시 유의사항

  1.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Instagram에서만 독점적으로 운영되며, Facebook 캠페인과 결합되어서는 안됩니다.
  2. 스토리 속 동영상의 25%는 부메랑입니다.
    부메랑을 배경 콘텐츠로 사용하거나 통합된 스토리텔링을 위한 방법을 고려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어, GIF를 사용해 스토리에 활력을 넣을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스토리 비디오의 60% 이상이 소리와 함께 재생된다는 통계가 있다는 점 꼭 잊지 마세요.
  4. 광고 왼쪽 상단에 텍스트를 놓지 마십시오. 이 헤더 영역은 사람들의 핸들러가 항상 표시되고 지속되는 동안 유지되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 부메랑 설명 이미지
일반 피드와 달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개별 링크를 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글 /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