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리포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
트래픽 및 판매를 촉진하는 3단계

2018. 1. 20. 14:16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메인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Instagram Stories)에 항상 링크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인스타그램은 이제 10,000 명 이상의 팔로어가 있는 비즈니스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한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 기능을 인스타그램에 인증 된 계정 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이 기능은 처음으로 인스타그램 미디어에 링크를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꽤 간단하지만,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실제로 트래픽과 판매를 원한다면 3 단계를 따라하시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1단계 :
링크 버튼을 클릭!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기 전에 평상시처럼 사진, 비디오를 찍거나 카메라 롤에서 업로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링크를 추가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스티커, 필터 또는 텍스트를 추가 한 후 상단의 링크 버튼을 클릭하기 하세요.
1단계 설명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2단계 :
URL 입력 또는 붙여 넣기

링크 버튼을 클릭하면 팔로어가 방문 할 URL을 입력하거나 붙여 넣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완료"를 누르면 보통과 같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설명 이미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추가하는 방법 3단계 :
이야기에서 행동에 대한 호출을 추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사실은 트래픽이나 판매를 웹 사이트, 온라인 상점 또는 블로그로 유도하려는 경우 추종자에게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히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링크 버튼은 너무 명확하지 않으므로 팔로워에게 교육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하십시오!
정확히 무엇을 연결하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 웹 사이트가 아닌 특정 제품 페이지 또는 블로그 게시물에 연결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3단계 설명 이미지 * 위 글은 https://later.com/blog/add-links-instagram-stories/ 의 내용을 발췌 번역하였습니다.

번역,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