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집중조명
SNS로 인생역전한 사람들!

2017. 11. 2. 17:45
SNS로 인생역전한 사람들 이미지

1. 필리핀의 #당근소년


인생역전 당근소년1인증샷 이미지 필리핀의 당근 청년 '제이릭 시그마톤'입니다.
후드티를 입고 당근농장에서 일하고 있는 이 소년의 사진이 필리핀의 케잌 전문점 매니저의 SNS에 공개된 후
'당근남'이라는 #해시태그 가 생길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인생역전 당근소년2인증샷 이미지 한국에서는 원빈 닮은 외모라고 이슈가 됬었는데요. 정식 화보 사진은 위와 같답니다.
이만하면 인생역전인가요?

2. 상파울루의 존잘경비원

인생역전 경비원1 인증샷 이미지 이 사람은 브라질의 경비원입니다. 상파울루의 역에서 근무하던 이 청년은 외모로 화제를 끌고는 방송출연까지 하게 됩니다.
화보도 찍었다는군요.

인생역전 경비원2 인증샷 이미지 네... 당연히 같이 찍고 싶겠죠.
훌륭한 기념사진이...

3. 실수로 찍힌 사진 덕분에 패션모델이 되신 뉴욕의 64세 대학교수

인생역전 교수1 인증샷 이미지 뉴욕 #패션위크 를 구경하던 64세 교수인 린 슬레이터는 사진기자에 의해 패션관계자로 착각되어 사진을 찍힙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감각적인 스타일에 열광했고 엘리트 모델 에이전시를 통해 패션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인생역전 교수2 인증샷 이미지 정말 멋진 백발과 최신 스타일을 소화하는 감각이 찬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4. 길거리에서 빵 팔다가 모델이 된 나이지리아 여성~

인생역전 여성1 인증샷 이미지 나이지리아 라고스에서 사진작가 #타이벨로 가 빵을 팔던 평범한 여성 올라주모크 오리사구나를 길에서 우연히 보고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이후 이 여성이 누구냐며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타이벨로는 이 여성을 다시 찾고 싶다며 인스타그램에 도움을 요청하고 그녀를 찾는데 성공합니다.

인생역전 여성2 인증샷 이미지 이후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도 맺게 되어 모델로서의 일을 할 수 있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NS가 신데렐라를 만들어주는 시대군요

5. 파키스탄 #홍차남

인생역전 홍차남1 인증샷 이미지 파키스탄의 한 시장에서 홍차를 우려내던 청년 알샤드칸은 우연히 그곳을 지나가던 사진작가 자베이라 알리에 의해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올라갑니다. 이 사진은 그후 SNS에서 1만건이 넘는 좋아요를 받으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인생역전 홍차남2 인증샷 이미지 얼마후 패션 화보를 찍기도 하고 유명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인스타그램과... 다른... 얼굴인... 거.. 같은....건....)

6. 일주일 사이에 모델이 된 생화학 전공 학생

인생역전 학생1 인증샷 이미지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아녹 야이는 파티에 갔다가 찍힌 사진 한 장으로 SNS 스타가 되어 유명 에시전시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워싱턴 D.C의 하워드 대학에서 열린 홈커밍 파티에 참석한 사진작가 스티븐 홀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사진은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유명 모델 에이전시인 '넥스트 모델스'와 계약했습니다.

인생역전 학생2 인증샷 이미지 #SNS 인생역전~ 필요한 것은 휴대폰과 SNS계정...그리고 얼굴 입니다!


자료수집, 글, 편집 : 태그라이브 전략기획팀 (https://www.taglive.net)